안녕하십니까.!
IPCC & IPT 구축/설계 일하는 섭생이 입니다.!
오늘은 메일을 통해 질문 주신 (ID:신지조아님)의 문제를 지원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내용
G350 에 일반 국선 (co) 를 물려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국선 번호가 123-4567 번인데 ... 외부에서 이 번호를 전화를 걸면 내선번호 4 개가 동시에 같이 울렸었는데.. 어제부터 안 된다고 하네요.. 123-4567 착신시 내선번호 1000,2000,3000,4000 .. 이렇게 내선번호 4개와 일반 국선인 123-4567 번 동시에 같이 울렸다고 했는데.. 도대체 어디에 설정이 되어 있는지 찾을수가 없내요 list usage ext XXXX 조회해본 결과 coverage answer-group에 다른 번호들과 같이 있는거는 확인 했는데요 disp st 1000 이렇게 검색해보면 coverage path 1 이나 2 도 없습니다.. 123-4567 번 이라는 번호와 내선번호가 맵핑도 안 되어 있는거 같고요 |
우선 AVAYA G350모델을 사용하고 계시는군요.!!
위의 첫 내용에 DID 123-4567로 전화를 걸면 내선번호 4개가 동시에 같이 울렸다고 하셨습니다.
이부분은 "브릿지" 기능이라하여 예전의 구리선 전화기를 집에서 안방+거실+작은방 이렇게 전화를 연결 할 때
메인 회선에 선을 따아서 다른 전화기에 연결하면 모두 동시에 울리는 것을 기억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브릿지 기능처럼 IPT에서도 교환기 설정을 통해 전화기를 4대를 동시에 울리도록 설정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change station ****(연결 하고자 하는 내선번호에 스테이션 설정을 합니다.
(1) change station ****
- 2page => Per Button Ring Control? (Y = 설정) / Bridged Call Alerting? (Y = 설정)
- 4page 혹은 5page =>
BUTTON ASSIGNMENTS =>
옵션 설정 brdg-appr Btn:(1 = 설정) Ext:(5678=함께 받을 내선번호 설정) Rg:(r=설정)
위와 같이 4개의 전화가 울리셨다면 브릿지 설정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지? 함께 울리던 Extention 설정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제가 볼땐 answer group 내용 보다는 bridge call 기능을 확인해 보시는 어떨까요?
확인해 보시고 안되시면 연락 주세요.!!
궁금한 점 문의 사항은 메일로 연락 주세요.
'Q&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질문] 총 통화시간 확인 방법_배성@님_No2 (0) | 2015.08.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