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AYA/기타

[기타] AVAYA 솔루션 및 기타 용어 정리

by 섭생이 2014. 8. 26.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IPCC & IPT 구축/설계 일하는 섭생이 입니다.!

 

AVAYA 솔루션 참 많이 있고 IPCC 관련 용어도 참 많고 어려운데요!

여기에 여러분이 보시고 익히실 수 있도록 간략히 정리하여 드립니다.

 

어려운 약자 내용에 대하여도 필요 하실 때 보시면 좋습니다.

 

SOLUTIONS

명칭

명칭(약어)

 설명

비고

Communication Manager

CM

 

 

Sip Enablement Service

SES

 

 

Application Enablement Services

AES

 

 

Expanded Meet-me Conferencing

EMMC

 

 

Meet Exchange

MX

 

 

Module Messageing

MM

 

 

Access Security Gateway

ASG

 

 

Voice Potal

VP

 

 

Interactive Response

IR

 

 

Call Manangement System

CMS

 

 

Intelligence Quotient

IQ

 

 

Interactive Presence Server

IPS

 

 

Poractive Contact

PC

 

 

Predictive Dailing System

PDS

 

 

Business Advocate

BA

 

 

Unified Communications

UC

 

 

Contact Center Express

CCE

 

 

Communication Enabled Business Processes

CEBP

 

 

IP Office

IPO

 

 

One-X Quick Edition

QE

 

 

Partner Systems

PTNR

 

 

Merlin Systems

MER

 

 

TECHNOLOGY

명칭

명칭(약어)

 설명

비고

Basic Call Management System

BCMS

 

 

Busy Hour Call Completion

BHCC

 

 

Application Enablement Protocol

AEP

 

 

Avaya Integeted Management

AIM

 

 

Avaya Site Administration

ASA

 

 

Avaya Site Design

ASD

 

 

Telephony Services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TSAPI

 

 

Java Telephony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JTAPI

 

 

CallVisor Local Area Network

CVLAN

 

 

Definity Local Area Network Gateway

DLG

 

 

Conference Manager API

CMAPI

 

 

??

ASAI

 

 

Deive Media Call Control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SMCC

 

 

Lightweight Directory Access Protocol

LDAP

 

 

Software Development Kit

SDK

 

 

Enterprise Survivable Server

ESS

 

 

Local Servivable Processor

LSP

 

 

Avaya Installation Wizard

AIW

 

 

Gateway Installation Wizard

GIW

 

 

Avaya Expexted Waiting Time

EWT

 

 

Best Service Routiong

BSR

 

 

PROCESS

명칭

명칭(약어)

 설명

비고

General Announcement

GA

 

 

Partner Support Serive

PSS

 

 

Software Support & Upgrade

SSU

 

 

Port Usage Ratio

PUR

 

 

Avaya Technology and Consulting

ATAC

 

 

Remote Feature Activation

RFA

 

 

Single Sign-On

SSO

 

 

Functional Location

FL

 

 

Case of rEquest

CoE

 

 

System ID

SID

 

 

Product Correction Notice

PCN

 

 

CERTIFICATION

명칭

명칭(약어)

 설명

비고

Avaya Certified Associate

ACA

 

 

Avaya Certified Specialist

ACS

 

 

Avaya Certified Expert

ACE

 

 

Avaya Product Authorization

PA

 

 

Product Authorization Appendix

PAA

 

 

Avaya Professional Sale Specialist

APSS

 

 

Avaya Professional Design Specialist

APDS

 

 

Avaya Certified Implementation Specialist

ACIS

 

 

Avaya Solutions Specialist

ACSS

 

 

Avaya Solutions Architect

ACSA

 

 

 기타 용어

Knowledge Management System

KMS 

지식관리시스템

 
       
       
       
       
       

 

 

- 기타 운영 용어 -

 

평균통화시간 (ATT / Average Talk Time)

후처리시간(ACW / After Call Work)

평균콜처리시간(AHT / Average Handing Time)

평균웅답속도(ASA / Average Speed Of Answer)

자동착신 분배(ACD / Automatic Call Distributor) or Queue

 

원콜해결(FCR / First Call Resolution) 콜센터 품질 측정 지표 중 하나!

어보이던스_콜 회피(Call Avoidance)

B to B(Business to Business Telemarketing) 기업이나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텔레마케팅

B to C(Business to Consumer Telemarketing)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하는 텔레마케팅

관리자/슈퍼바이저(Supervisor) TM업무를 지휘,감독하는 사람

스크립트(Script) TM응대 메뉴얼/지침서

롤플레잉(Role Playing) 스크립트를 바탕으로 실무 전 사내 응대 시연/교육

인바운드(OB/Outbound) 전화 발신 업무

인바운드(IB/Inbound) 전화 수신 업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드릴께요.!! 추가로 궁금한 것은 아래로~~

 

@궁금한 점 문의 사항은 메일로 연락 주세요.

(maegi96@daum.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