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IPCC & IPT 구축/설계 일하는 섭생이 입니다.!
AVAYA 솔루션 참 많이 있고 IPCC 관련 용어도 참 많고 어려운데요!
여기에 여러분이 보시고 익히실 수 있도록 간략히 정리하여 드립니다.
어려운 약자 내용에 대하여도 필요 하실 때 보시면 좋습니다.
SOLUTIONS | |||
명칭 |
명칭(약어) |
설명 |
비고 |
Communication Manager |
CM |
|
|
Sip Enablement Service |
SES |
|
|
Application Enablement Services |
AES |
|
|
Expanded Meet-me Conferencing |
EMMC |
|
|
Meet Exchange |
MX |
|
|
Module Messageing |
MM |
|
|
Access Security Gateway |
ASG |
|
|
Voice Potal |
VP |
|
|
Interactive Response |
IR |
|
|
Call Manangement System |
CMS |
|
|
Intelligence Quotient |
IQ |
|
|
Interactive Presence Server |
IPS |
|
|
Poractive Contact |
PC |
|
|
Predictive Dailing System |
PDS |
|
|
Business Advocate |
BA |
|
|
Unified Communications |
UC |
|
|
Contact Center Express |
CCE |
|
|
Communication Enabled Business Processes |
CEBP |
|
|
IP Office |
IPO |
|
|
One-X Quick Edition |
QE |
|
|
Partner Systems |
PTNR |
|
|
Merlin Systems |
MER |
|
|
TECHNOLOGY | |||
명칭 |
명칭(약어) |
설명 |
비고 |
Basic Call Management System |
BCMS |
|
|
Busy Hour Call Completion |
BHCC |
|
|
Application Enablement Protocol |
AEP |
|
|
Avaya Integeted Management |
AIM |
|
|
Avaya Site Administration |
ASA |
|
|
Avaya Site Design |
ASD |
|
|
Telephony Services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
TSAPI |
|
|
Java Telephony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
JTAPI |
|
|
CallVisor Local Area Network |
CVLAN |
|
|
Definity Local Area Network Gateway |
DLG |
|
|
Conference Manager API |
CMAPI |
|
|
?? |
ASAI |
|
|
Deive Media Call Control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
SMCC |
|
|
Lightweight Directory Access Protocol |
LDAP |
|
|
Software Development Kit |
SDK |
|
|
Enterprise Survivable Server |
ESS |
|
|
Local Servivable Processor |
LSP |
|
|
Avaya Installation Wizard |
AIW |
|
|
Gateway Installation Wizard |
GIW |
|
|
Avaya Expexted Waiting Time |
EWT |
|
|
Best Service Routiong |
BSR |
|
|
PROCESS | |||
명칭 |
명칭(약어) |
설명 |
비고 |
General Announcement |
GA |
|
|
Partner Support Serive |
PSS |
|
|
Software Support & Upgrade |
SSU |
|
|
Port Usage Ratio |
PUR |
|
|
Avaya Technology and Consulting |
ATAC |
|
|
Remote Feature Activation |
RFA |
|
|
Single Sign-On |
SSO |
|
|
Functional Location |
FL |
|
|
Case of rEquest |
CoE |
|
|
System ID |
SID |
|
|
Product Correction Notice |
PCN |
|
|
CERTIFICATION | |||
명칭 |
명칭(약어) |
설명 |
비고 |
Avaya Certified Associate |
ACA |
|
|
Avaya Certified Specialist |
ACS |
|
|
Avaya Certified Expert |
ACE |
|
|
Avaya Product Authorization |
PA |
|
|
Product Authorization Appendix |
PAA |
|
|
Avaya Professional Sale Specialist |
APSS |
|
|
Avaya Professional Design Specialist |
APDS |
|
|
Avaya Certified Implementation Specialist |
ACIS |
|
|
Avaya Solutions Specialist |
ACSS |
|
|
Avaya Solutions Architect |
ACSA |
|
|
기타 용어 | |||
Knowledge Management System |
KMS |
지식관리시스템 |
|
- 기타 운영 용어 -
평균통화시간 (ATT / Average Talk Time)
후처리시간(ACW / After Call Work)
평균콜처리시간(AHT / Average Handing Time)
평균웅답속도(ASA / Average Speed Of Answer)
자동착신 분배(ACD / Automatic Call Distributor) or Queue
원콜해결(FCR / First Call Resolution) 콜센터 품질 측정 지표 중 하나!
어보이던스_콜 회피(Call Avoidance)
B to B(Business to Business Telemarketing) 기업이나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텔레마케팅
B to C(Business to Consumer Telemarketing)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하는 텔레마케팅
관리자/슈퍼바이저(Supervisor) TM업무를 지휘,감독하는 사람
스크립트(Script) TM응대 메뉴얼/지침서
롤플레잉(Role Playing) 스크립트를 바탕으로 실무 전 사내 응대 시연/교육
인바운드(OB/Outbound) 전화 발신 업무
인바운드(IB/Inbound) 전화 수신 업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드릴께요.!! 추가로 궁금한 것은 아래로~~
@궁금한 점 문의 사항은 메일로 연락 주세요.
'AVAYA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타] COR(Class Of Restriction) 등급 설정 (0) | 2015.04.16 |
---|---|
[기타] Routing 이란? (0) | 2015.04.16 |
[AVAYA] 96XX (고급형) 어바이어전화기 사용법 (0) | 2014.10.16 |
[AVAYA] 1608-i (일반형) 어바이어전화기 사용법 (0) | 2014.10.16 |
[ETC] 전화기 이야기.. (0) | 2014.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