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AYA/IPCC

[IPCC] 구축 프로젝트 vol.3(이전 시스템 현황 파악 / Application)

by 섭생이 2014. 9. 3.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IPCC & IPT 구축/설계 일하는 섭생이 입니다.!

 

 

세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는 재구축을 기준으로 이전에 사용하던 IPCC 시스템의 "상담어플리케이션"은 어떤 부분을 확인해야 하는지?

어떻게 정리하는지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담 어플리케이션 및 기타 운영관련 어플리케이션을 확인해야 합니다.

(상담 어플리케이션/운영관리/녹취/통계/모니터링 등)

 

- 어플리케이션 종류 및 확인 사항 (샘플)    

[ 업무페이지 / CS Application ]

분류

Address / URL

비고

ID

PW

ETC

상담 Application

http://CS.CS.COM

관리자 : 홍길동

IDtest123

****

 

서비스 관리

 http://192.168.0.1

관리자 : 홍길동

IDtest123

****

 

녹취 관리

 http://192.168.0.2

관리자 : 홍길동

IDtest123

****

 

시스템 관리

 http://192.168.0.3

관리자 : 홍길동

IDtest123

****

 

계정 관리

 http://192.168.0.4

관리자 : 홍길동

IDtest123

****

 

 

 

위 내용으로 유관 부서에서 정보를 받고 계정 등록을 한 후 실제 사용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면밀히 분석 합니다.

신규로 구축되는 서비스와 비교 분석을 통해 새롭게 개선된 내용을 정리하고 그 내용을 유관 부서에 알려 줌으로써

새로 구축되는 시스템의 장점 등을 어필해야 할 것 입니다.

 

@궁금한 점 문의 사항은 메일로 연락 주세요.

(maegi96@daum.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