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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IPCC & IPT 구축/설계 일하는 섭생이 입니다.!
세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는 재구축을 기준으로 이전에 사용하던 IPCC 시스템의 "상담어플리케이션"은 어떤 부분을 확인해야 하는지?
어떻게 정리하는지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담 어플리케이션 및 기타 운영관련 어플리케이션을 확인해야 합니다.
(상담 어플리케이션/운영관리/녹취/통계/모니터링 등)
- 어플리케이션 종류 및 확인 사항 (샘플)
[ 업무페이지 / CS Applicatio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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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Address / URL |
비고 |
ID |
PW |
ETC |
상담 Application |
관리자 : 홍길동 |
IDtest1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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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관리 |
관리자 : 홍길동 |
IDtest1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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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취 관리 |
관리자 : 홍길동 |
IDtest1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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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관리 |
관리자 : 홍길동 |
IDtest1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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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 관리 |
관리자 : 홍길동 |
IDtest1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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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내용으로 유관 부서에서 정보를 받고 계정 등록을 한 후 실제 사용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면밀히 분석 합니다.
신규로 구축되는 서비스와 비교 분석을 통해 새롭게 개선된 내용을 정리하고 그 내용을 유관 부서에 알려 줌으로써
새로 구축되는 시스템의 장점 등을 어필해야 할 것 입니다.
@궁금한 점 문의 사항은 메일로 연락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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