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사업 개요
- 사 업 명
고객센터 상담시스템(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재구축 및
- 추진배경 및 목적
고객센터 노후화 상담시스템의 재구축을 통한 운영 안전성 확보 및 CS 업무 개선을 위한 재구축.
- 사업범위
고객센터 규모 현 ???석에 대한 신규 구축(???석/인력 증가 예정안에 대한 증석)
- RFI 제공
현재 시스템의 현황 및 신규 도입 시스템의 증석 및 개선 사항 제공.
제공된 RFI 를 통한 신규 도입 규모에 대한 RFP 및 상세 견적 제출.
문서 3부.(현업 인터뷰 1부, 시스템 현황 및 신규 구축 현황 1부, 개선요구사항 1부)
- RFP 제출요령
당사가 요구하는 도입 구축 장비에 대한 제안서 및 상세 견적서 제출(하기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 담당자
IT 담당자 : X X X
나. 발주업체 정보
- 일반현황
사업목표 : IPCC & IPT 재구축을 상담 인프라 개선 및 오피스 인프라 개선.
추진방향 : 안정화된 시스템 도입/오픈된 개발을 통한 변경 이슈 대응/관리 운영 비용 절감.(변경개발/수정 등)
운영현황 : 제공된 RFI(시스템 현황 및 신규 구축 현황 1부) 참조.
개선사항 : 제공된 RFI(개선요구사항 1부) 참조.
다. 주요 요구사항.
- IPCC System 물리적 이중화 구축.
- IPCC System 운영 관리 권한 인계 및 교육.
- IPCC의 상담 Application의 개발 환경 지정(php & mysql) 및 소스 오픈.
- 상담 Application과 내부 비지니스 툴의 연동 구현.
- 상담 Application의 웹팩스 시스템 도입 연동 구현.
- 모든 개발 사항에 대한 실무 Needs 최대 반연 개발.
@궁금한 점 문의 사항은 메일로 연락 주세요.
'AVAYA > IPCC'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CC] 구축 프로젝트 vol.4(번호 정책 수립.2) (0) | 2014.09.23 |
---|---|
[IPCC] 구축 프로젝트 vol.4(번호 정책 수립.1) (0) | 2014.09.16 |
[IPCC] 구축 프로젝트 vol.3(이전 시스템 현황 파악 / Application) (0) | 2014.09.03 |
[IPCC] 구축 프로젝트 vol.2(사용 부서별 확인 사항) (0) | 2014.08.26 |
[IPCC] 구축 프로젝트 vol.1(이전 시스템 현황 파악) (0) | 2014.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