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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YA/IPCC

[IPCC] 콜센터 구축 RFI(샘플)

by 섭생이 2014. 2.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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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사업 개요

    - 사 업 명 

       고객센터 상담시스템(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재구축 및

   

    - 추진배경 및 목적

       고객센터 노후화 상담시스템의 재구축을 통한 운영 안전성 확보 및 CS 업무 개선을 위한 재구축.

   

    - 사업범위

       고객센터 규모 현 ???석에 대한 신규 구축(???석/인력 증가 예정안에 대한 증석)

   

    - RFI 제공

      현재 시스템의 현황 및 신규 도입 시스템의 증석 및 개선 사항 제공.

      제공된 RFI 를 통한 신규 도입 규모에 대한 RFP 및 상세 견적 제출. 

      문서 3부.(현업 인터뷰 1부, 시스템 현황 및 신규 구축 현황 1부, 개선요구사항 1부)

    - RFP 제출요령

      당사가 요구하는 도입 구축 장비에 대한 제안서 및 상세 견적서 제출(하기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 담당자

       IT 담당자 : X X X


나. 발주업체 정보

    - 일반현황

      사업목표 : IPCC & IPT 재구축을 상담 인프라 개선 및 오피스 인프라 개선.

      추진방향 : 안정화된 시스템 도입/오픈된 개발을 통한 변경 이슈 대응/관리 운영 비용 절감.(변경개발/수정 등)

      운영현황 : 제공된 RFI(시스템 현황 및 신규 구축 현황 1부) 참조.

      개선사항 : 제공된 RFI(개선요구사항 1부) 참조.


다. 주요 요구사항.

    - IPCC System 물리적 이중화 구축.

    - IPCC System 운영 관리 권한 인계 및 교육.

    - IPCC의 상담 Application의 개발 환경 지정(php & mysql) 및 소스 오픈.

    - 상담 Application과 내부 비지니스 툴의 연동 구현.

    - 상담 Application의 웹팩스 시스템 도입 연동 구현.

    - 모든 개발 사항에 대한 실무 Needs 최대 반연 개발.

 

@궁금한 점 문의 사항은 메일로 연락 주세요.

(maegi96@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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