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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YA/IPCC

[클라우드] 이제는 클라우드!! 역시는 역신가??

by 섭생이 2017. 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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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IPCC & IPT 구축/설계 일하는 섭생이 입니다.!

 

최근까지도 실무에서 IT담당자들이 집중하던 그러나 선뜻 도입하기 어려웠던 "클라우드"가 드디어 실제화 되기 시작했다.

그 중 가장 눈에 뛰는 것이 "AWS" 즉 "Amazon Web Services" 이 서비스는 컴퓨팅,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분석, 네트워킹

모바일, 개발자 도구, 관리 도구, loT, 보안 및 엔터프라이즈 어플리케이션을 비롯하여 광범 위한 글로벌 클라우드 기분의 제품을

서비스화하여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의 장점은 웹 & 모바일, 게임개발, 데이터처리 및 웨어하우징, 스토리지, 아카이브 등 다양한 워크로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최근

대기업 뿐만 아니라 중/소형 업체 및 스타트업 업계에서도 검토되는 등의 큰 신뢰를 얻고 있다.



@자료 출처 : Youtube (http://aws.amazon.com)


위와 같이 거의 모든 전반의 솔루션이 제공이 되기 때문에 이쪽 콜센터 시장에서의 접근도 준비 되고 있다고 전해진다.


그러나, 제가 확인해 보고 있는 현재 모든 보이스 컨택센터의 판도가 바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된다.

왜?? AI 기반의 보이스 서비스가 시작 되고 있기 때문이다. 즉, 고객의 말하는 것을 듣고 인지하고 그에 따른 답변을 한다는 것이

가장 무서운 변화이다.

단편으로 예전의 011 휴대폰 서비스 중 "우리집" 이라는 음성을 인식하여 전화를 자동으로 다이얼링 하던 전화기를 경험했던 저로서는

현재의 아이폰의 "Siri"의 무서운 인식력을 보면 소름돋기도 한다. 이런 "음성 인식 기능""빅데이터" 가  인공지능(AI)화 되어 사람보다

더 정확한 답변을 찾아 알려주는 시대가 곧 열린다는 것이죠!!






얼마나 빠르게 적용될지 모르지만 정말 빠르게 다가 올 것 같습니다.


이 시장에서 역시 사람의 노동력은 사라지는 것인가요?? 걱정이 앞서는군요!!


앞으로 "AWS"를 이용한 "AI" 설계가 어떻게 될지? 구상하는 포스팅을 다음에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따듯해진 봄 날씨 만끽하며 봄 냄새에 심취해보는 시간도 좀 갖어 보세요!!^^


궁금한 점 문의 사항은 메일로 연락 주세요.

 

(maegi96@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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